본문 바로가기

게임/모바일 게임

[무료 모바일 게임 추천]Imposter Smashers(임포스터 스매셔스)

 안녕하세요! 민짱의 머든지 리뷰 민머리 민짱입니다. 오늘 해 볼 리뷰는 Imposter Smashers(임포스터 스매셔스)라는 모바일 게임입니다!

이 게임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고요~

요즘 인기 많은 게임 Among Us(어몽 어스)와 요즘 한창 넷플릭스에서 인기 많은 드라마 오징어 게임을 사~알짝 첨가해둔 게임입니다ㅎㅎ

플레이 기기

우선 플레이 한 제 휴대폰 기기는 갤럭시 노트 10+ 로 플레이하였으며, 아무런 지장 없이 플레이가 가능했습니다!

 

 

게임 플레이 리뷰

 Imposter Smashers(임포스터 스매셔스)의 한 판 플레이 타임은 정말 짧았어요 길어봤자 1분? 정도 걸렸던 것 같아요!

그리고 한 손가락으로 플레이 가능한 장점이 있어서 간단히 플레이하기 좋습니다!

 

 플레이해본 느낌으론 유명한 지렁이 게임 + 어몽 어스 캐릭터들과 다양한 스킨 및 다양한 무기 + 오징어 게임 사운드 및 캐릭터 스킨 이 세 가지가 조합되어 있는 느낌이었어요!

 

 

 개인적으로 왜 지렁이 게임의 느낌이 들었냐면 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지렁이 게임은 상대 지렁이를 잡아먹으면서 자신의 지렁이를 성장시키며 오랫동안 생존하는 게임이죠!? 이 Imposter Smashers(임포스터 스매셔스)도 배틀 로열(생존게임)처럼 주어진 필드(맵) 안에서 상대들을 주어진 무기로 잡으며 자신의 캐릭터가 점점 커지는 방식이었어요 ㅎㅎ

 

 

여러가지 이벤트 맵

 

 기본적으로 캐릭터들은 어몽 어스 캐릭터들이었고, 매 판마다 미니게임처럼 보스를 이벤트 맵, 게임 내 재화인 골드를 많이 얻을 수 있는 이벤트 맵 중에서 그 유명한 오징어 게임의 "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~" 하는 사운드와 함께 어몽 어스 캐릭터들이 오징어 게임 속 초록색? 체육복을 입고 나오는 이벤트 맵도 있었어요 ㅋㅋㅋ

 

 

여러가지 스킨과 펫

 

 플레이하며 얻은 인 게임 재화로 샵에서 여러 가지 캐릭터 스킨들과 펫을 구매할 수 있었어요 저는 아직 2000원가량 밖에 모으질 못해서 이쁜 스킨은 아직 구매 못했네요 ㅎㅎㅎ 더 플레이해서 오징어 게임 스킨과 펫을 구매해보고 싶네요!

 

 

임포스터 스매셔스 플레이 도중 나오는 광고 리워드

 

 그리고 플레이 도중 나오는 광고를 보고 얻는 리워드들은 클릭을 하니 아직 광고가 안 붙었는지 광고가 봐지질 않고 얻을 수가 없더라고요 ㅠㅠ.. 이 부분은 정말 아쉬웠습니다 ㅠㅠ

 

하지만 많은 종류의 무기들과 귀여운 어몽 어스 캐릭터, 스킨들이 다양해서 과금 요소 없이 충분히 시간 때우며 즐기기 좋았습니다!

 

이 글을 보시는 분들에게도 모두 한 번쯤 플레이해보는 걸 권하고 싶네요 ㅎㅎ (체험해보고자 깔았는데 어느새 저도 30 레벨을 달성했습니다..ㅋㅋㅋㅋㅋ)

이 게임 입니다!